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문가비 6개월 만에 근황.. 하체 비만 지적 댓글에 "칭찬 감사합니다" [인스타]

문가비 6개월 만에 근황.. 하체 비만 지적 댓글에 "칭찬 감사합니다" [인스타]
입력 2022-12-05 23:16 | 수정 2022-12-16 00:42
재생목록

    모델 문가비가 6개월 만에 인스타로 근황을 전해 화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문가비는 지난 12월 4일 "문갑이를 잊지 않고 메시지 보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감사해요. 요즘 저는 이렇게 운동해요. 제가 사라져서 운동을 못하고 있었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이젠 핑계 대실 수 없겠죠?"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실내에서 배가 드러나는 민소매 상의에 짧은 바지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문가비의 게시물에 한 누리꾼은 "하비(하체 비만)가 있으시구나. 전 허리 없는 상체 비만이거든요. 그래도 제겐 너무 부러운 몸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문가비는 "하비는 혹시 하체 비만을 뜻하나요? 그 뜻이 맞다면 두꺼운 다리를 만들기 위해 정말 정말 정말 열심히 노력했는데 지금까지 들은 말 중 가장 듣기 좋은 말이에요.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기며 차분히 대응했다.


    누리꾼의 은근한 몸매 지적 댓글에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하체비만이 아니라 허리는 얇게 허벅지 엉덩이는 일부러 두껍게 운동 하는 것"이라고 반박하며 문가비를 응원했다.


    한편 문가비는 2020년 4월 5일 이후 약 2년 만인 지난 6월 오랜만에 게시물을 올리며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됐다.


    문가비는 1989년생으로 온스타일 '겟잇 뷰티'에서 개성 있는 얼굴과 탄탄한 몸매로 이목을 끌었다.




    이소연 / 문가비 인스타그램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