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공황장애+우울증"…펜타곤 홍석, 입대 7개월 만에 의병 전역 [공식입장]

"공황장애+우울증"…펜타곤 홍석, 입대 7개월 만에 의병 전역 [공식입장]
입력 2022-12-26 17:19 | 수정 2022-12-26 17:20
재생목록
    그룹 펜타곤 홍석이 공황장애로 입대 7개월 만에 의병전역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펜타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펜타곤 멤버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되어 의병 전역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홍석은 이전부터 앓아온 광장공포증이 있는 공황장애 및 우울증 증세로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으며 복무한 것으로 전해졌다. 증세가 악화돼 군 생활과 치료의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군의 판단과 조치에 따라 의병 전역을 하게 됐다는 것.

    소속사 측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홍석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홍석은 지난 2016년 펜타콘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 5월 3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홍석이 전시근로소집 대상자로 분류되어 의병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홍석은 이전부터 앓아온 광장공포증이 있는 공황장애 및 우울증 증세로 군 복무 중에도 지속적인 치료와 상담을 받으며 복무했으나, 증세가 악화되어 군 생활과 치료의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군의 판단과 조치에 따라 의병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홍석이 치료에 집중하며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