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릴리안, 던파모바일 OST '임브레이싱 미' 발매

릴리안, 던파모바일 OST '임브레이싱 미' 발매
입력 2022-12-29 15:07 | 수정 2022-12-29 15:08
재생목록
    가수 릴리안(Lylian)이 유명 게임 '던전앤파이터' OST 새 주자로 낙점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 오후 6시, 릴리안이 가창한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OST 'Embracing Me(임브레이싱 미)'가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mbracing Me'는 '던전앤파이터' 캐릭터인 여프리스트 테마곡이다. 게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이 곡은 '던파모바일'을 위해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세련된 모던 록 사운드와 독백하는 듯한 따뜻한 위로의 가사가 특징이다.

    릴리안은 OST의 보컬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는 부드러운 음색으로 곡을 담백하게 풀어내며 캐릭터가 가진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앞서 'Embracing Me'는 정식 발매 전 유튜브에 선공개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맑은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성된 릴리안표 'Embracing Me'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한층 더 깊이 빠져들게 할 전망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릴리안은 서울예대 출신 보컬리스트로 데뷔 전부터 대중에게 주목받았다. 2019년 방송된 채널A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 7인조 밴드 개미의 '여왕개미 보컬'로 출연해 눈도장 찍었다. 이어 지난 4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일분일초'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또 KBS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의 OST 'Here you are(히어 유 아)'를 가창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릴리안의 'Embracing Me'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호영 / 사진출처 컬러웨일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