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임현주

이준석 대표 취임 1년 "혁신 뿌리 깊게 자리잡도록 만들겠다"

이준석 대표 취임 1년 "혁신 뿌리 깊게 자리잡도록 만들겠다"
입력 2022-06-11 17:44 | 수정 2022-06-11 17:44
재생목록
    이준석 대표 취임 1년 "혁신 뿌리 깊게 자리잡도록 만들겠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자료사진: 연합뉴스 제공]

    국민의힘이 이준석 대표 취임 1년을 맞아 "이 대표의 2년 차는 혁신이 뿌리 깊게 자리 잡는 1년으로 만들겠다"고 공언했습니다.

    김형동 수석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오늘은 이 대표가 취임 1년을 맞는 날"이라며 "헌정사 최연소 당 대표로, 처음 국민과 당원 앞에 공언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혼신의 힘으로 달려왔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이 대표는 첫걸음부터 기성 여의도 정치와 달리 신선한 울림을 줬다"면서 "가까운 거리는 따릉이 공공자전거로 이동하고, 늘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출근길 시민들과 소통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토론배틀로 대변인단을 선발하며 당직 임명에 공개 모집 시스템을 도입했고, 지방선거 과정에선 공직후보자 기초자격평가, PPAT를 도입하며 공천 혁신의 역사를 새로 썼다"고 평가했습니다.

    김 대변인은 "이 대표가 결사의 각오로 적과 싸우겠다는 '파부침주'의 자세로 불가역적 정치개혁의 길로 당을 이끌며,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에서 승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지금까지가 변화의 씨앗을 싹 틔운 1년이었다면, 앞으로 1년은 변화가 뿌리 깊게 자리 잡는 1년이 되도록 혁신의 길은 계속될 것"이라며, "여당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더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민심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