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김민찬

윤리위 앞둔 이준석 "이례적 많은 익명 인터뷰, 의도 궁금"

윤리위 앞둔 이준석 "이례적 많은 익명 인터뷰, 의도 궁금"
입력 2022-06-21 10:11 | 수정 2022-06-21 10:11
재생목록
    윤리위 앞둔 이준석 "이례적 많은 익명 인터뷰, 의도 궁금"

    [사진 제공: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내일 자신의 징계 문제를 다루는 윤리위원회에 대해 "이례적으로 익명으로 많은 말을 하고 있는데, 무슨 의도인지 궁금하다"고 비판했습니다.

    이 대표는 오늘 오전 BBS 라디오 '전영신의 아침저널'과의 인터뷰에서 윤리위 결과에 따라 어떻게 대응할 생각이냐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습니다.

    윤리위의 익명 인터뷰에 어떤 의도가 있어 보이냐는 질문에는 "다수가 그런 이야기를 하는 것도 아닌 것 같다"며 "소수 위원들이 계속 인터뷰하는 것은 자신의 뜻을 그런 방향으로 몰아가려는 그런 어떤 의도는 있는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윤리위 결과에 대해 "전혀 예측할 수 없고, 무엇에 대해서 다루겠다는 것이 명확하지 않다"며 "윤리위에 참석할 의향을 밝혔는데 장소나 이런 것들이 공개되지 않는다면 찾아가기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수 유튜브에서 과거 호텔 CCTV 공개를 예고한 데 대해서도 "그런 것이 있으면 다 공개하라"며 "거기에 숙박했다는 건 이미 이야기했고, 그게 무슨 상관인지를 정확하게 설명해야 하는데 그런 거 없이 무슨 CCTV를 공개한다는지 모르겠다"고 반박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