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김민찬

박민영 "대통령 비판에 이준석 의중? 지시 받는 스타일 아냐"

박민영 "대통령 비판에 이준석 의중? 지시 받는 스타일 아냐"
입력 2022-08-05 09:55 | 수정 2022-08-05 09:57
재생목록
    박민영 "대통령 비판에 이준석 의중? 지시 받는 스타일 아냐"

    국민의힘 박민영 청년보좌역 [사진 제공: 연합뉴스]

    국민의힘 박민영 대변인이 윤석열 대통령 비판에 이준석 대표 의중이 담긴 것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이 대표가 누구에게 뭘 지시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저도 지시를 받아서 뭘 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박 대변인은 오늘 오전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젊은 사람들 사이에선 오히려 시키면 하기 싫은 이런 좀 어긋난 사람들이 있다.

    저나 대표는 그런 사람들에 속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 대표도 항상 강조하는 게 무한자유와 무한책임"이라며 "저희는 그런 기조에서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것이지 어떤 지시를 받고 움직이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박 대변인은 또 윤 대통령에 대한 비판 이후 대통령이 실제로 분노했다는 그런 걸 느낀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저한테 직접 전달된 건 없었고 약간 발언을 조심하는 게 좋겠다는 알음알음 그런 소식은 들었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아무래도 당정에서는 용산 관계자들과의 관계도 있으니까 거기서 들려오는 말로는 아무래도 대통령에 대한 비판은 조심하는 게 좋겠다.

    그 정도의 이야기를 들었다"며 "대표실을 통해 항의가 있다는 건 익히 말씀드렸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대통령도 사람이기 때문에 당연히 희로애락이 있을 수 있다"며 "서운하셨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