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정치
기자이미지 김민찬

이준석, 윤 대통령 작심 비판 "'내부총질' 표현 한심"

이준석, 윤 대통령 작심 비판 "'내부총질' 표현 한심"
입력 2022-08-05 10:07 | 수정 2022-08-05 10:08
재생목록
    이준석, 윤 대통령 작심 비판 "'내부총질' 표현 한심"

    [사진 제공: 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선출된 당 대표가 당내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게 '내부총질'이라는 인식도 한심하다"며 윤석열 대통령을 정면으로 비판했습니다.

    앞서 윤석열 대통령이 권선동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문자메시지에서 이 대표를 '내부총질만 하던 당대표'라고 표현한 것을 반박한 것입니다.

    이 대표는 오늘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당 대표가 말하는 게 정론이고 그에 대해 반대하는 의견이 보통 반기를 드는 행위"라며 이같이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당대표가 내부총질 한다는 문장 자체가 '형용모순'이다. '사장이 직원의 지시에 불응한다' 뭐 이런 거 비슷한 것"이라며 "그 형용모순을 받아들이는 순간 나머지 사람들이 당에 대해 하는 말은 모기소리 이하로 격하될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이 대표는 또 "이준석이 당을 지휘할 때는 단 한 번도 당 지지율이 민주당에게 지는 일은 없었고 '이준석을 내쳐야 여성표를 받는다'는 어처구니없는 말 속에 어제 드디어 전 연령에서 여성 지지율이 남성 지지율보다 높게 나오는 여론조사가 발표됐다"며 "세대포위론을 대체할 전략이랍시고 모든 세대에게 미움받는 당을 만들려는 바보들의 합창"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어 "지지율 위기의 핵심이 뭔지 국민들은 모두 다 안다. 윤핵관의 핵심이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며 "2017년 대통령 선거에서 3명의 후보를 밀었던 삼성가노(三姓家奴) 아니냐. 위기가 오면 가장 먼저 도망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