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세계
기자이미지 서혜연

디즈니 "BTS 라이브 공연은 흥행 보증 콘텐츠"

디즈니 "BTS 라이브 공연은 흥행 보증 콘텐츠"
입력 2022-09-10 17:28 | 수정 2022-09-10 17:29
재생목록
    디즈니 "BTS 라이브 공연은 흥행 보증 콘텐츠"

    디즈니+에 공개된 BTS 'LA 콘서트' [디즈니+ 제공]

    디즈니는 스트리밍 플랫폼인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지난해 라이브 공연을 공개한 것에 대해 흥행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시카 캠-엔글 아시아·태평양지역 콘텐츠·개발 총괄은 현지시간 9일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방탄소년단의 라이브 공연은 우리의 '텐트폴', 즉 '흥행이 확실한 영화'"라고 말했습니다.

    디즈니플러스는 현지시간 8일 '디즈니플러스데이'를 맞아 지난해 방탄소년단의 로스앤젤레스 콘서트 현장을 담은 영상을 전 세계에 공개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영상을 출시한 건 디즈니가 지난 7월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하이브와 콘텐츠 협업 계약을 맺은 데 따른 것입니다.

    캠-엔글 총괄은 "디즈니의 올해 가장 중요한 발표 사항 중 하나가 하이브와 맺은 글로벌 콘텐츠 협업"이라며, "이 협업은 최고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전 세계에 배포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캠-엔글 총괄은 "아태 지역은 한국과 일본의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 때문에 콘텐츠 제작의 전쟁터가 됐다"며, "우리는 최고 수준의 지역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