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고잉 세븐틴' 세븐틴, 남다른 승부욕+운동신경…예측불허 예능감

'고잉 세븐틴' 세븐틴, 남다른 승부욕+운동신경…예측불허 예능감
입력 2023-01-05 10:23 | 수정 2023-01-05 10:34
재생목록
    보이 그룹 세븐틴이 '고잉 세븐틴'을 통해 예능감을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세븐틴은 지난 4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의 스페셜 방송 '겨울방학 특집 : 안다와 몰라 #2'를 게재했다. 중학생 시절로 돌아간 세븐틴이 지난 회(#1) 방송에 이어 '김몰라' 팀과 '이안다' 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진행했다.

    세븐틴은 세 번째 게임인 '왔다리 갔다리' 게임에서 남다른 승부욕과 운동신경을 자랑했고, '김몰라' 팀과 '이안다' 팀이 사이좋게 1승씩 나눠 가졌다.

    이어진 네 번째 게임으로는 '피구' 게임이 펼쳐졌다. '공을 맞을 때 상대편이 정해 준 포즈를 하고 맞으면 안 죽는' 새로운 룰이 추가된 '피구' 게임 시작과 동시에 세븐틴은 생존을 위해 일심동체로 포즈를 취하는 장면을 연출, 폭소를 유발했다.

    세븐틴은 '피구' 게임을 통해 현란한 스킬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 주었고, 결국 바지가 터지는 돌발상황까지 펼쳐지는 상황 속 치열한 접전 끝에 '이안다' 팀이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

    한편, 'K-팝 최고의 자체 콘텐츠'로 평가받는 '고잉 세븐틴'은 오는 3월 1일 재개돼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