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전참시’ 이영자, 겨울에 딱 한 달만 맛볼 수 있는 ‘야심작’ 대공개

‘전참시’ 이영자, 겨울에 딱 한 달만 맛볼 수 있는 ‘야심작’ 대공개
입력 2023-01-21 09:40 | 수정 2023-01-21 09:41
재생목록
    ‘먹교수’ 이영자가 ‘제1회 영자 화로회’를 열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1회에서는 강원도 양양 ‘멋집’에 모인 이영자와 친구들의 낭만 가득한 ‘제1회 영자 화로회’가 막을 올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화로에 둘러앉은 이영자와 친구들이 각자 준비해온 재료들을 꺼내 놓으며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한다. 전국 산해진미가 총집합한 가운데 감동과 웃음 가득한 ‘화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영자가 주목한 뉴트로 신인들은 남다른 끼와 유쾌한 입담을 대방출하며 ‘제1회 영자 화로회’를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

    한편 이영자는 겨울에 딱 한 달만 맛볼 수 있는 ‘야심작’을 공개하며 화로회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고 하는데. 이를 맛본 친구들은 천연 사이다를 방불케 하는 시원한 맛에 감탄을 쏟아냈다고.

    뿐만 아니라 모두가 잠든 이른 새벽부터 눈을 뜬 이영자는 친구들을 위해 ‘제1회 영자 화로회’의 대미를 장식할 신개념 ‘푸드 알람’을 만든다. 과연 친구들의 잠을 깨운 달달한 ‘푸드 알람’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제1회 영자 화로회’는 오늘(21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