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이브, 눈부신 한복 자태 자랑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설날 보내세요”

아이브, 눈부신 한복 자태 자랑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설날 보내세요”
입력 2023-01-21 14:58 | 수정 2023-01-21 14:59
재생목록
    그룹 아이브가 새해 인사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21일(토) 공식 SNS를 통해 설맞이 새해 인사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6인 6색 한복 자태로 아름다움과 상큼함을 뽐내고 있는 아이브는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도 조화로운 모습을 자랑하며 설 연휴의 시작을 환하게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한복을 입은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 이래 저희에게는 정말 꿈만 같았던 2022년이 지나가고 어느덧 2023년이 새롭게 밝았다. 2023년에는 모든 분이 아프지 않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고,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11일(토)과 12일(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이래 첫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한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