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에이핑크→더보이즈 설날 인사 릴레이 “짜릿한 한 해 만들어가요”

에이핑크→더보이즈 설날 인사 릴레이 “짜릿한 한 해 만들어가요”
입력 2023-01-21 15:05 | 수정 2023-01-21 15:06
재생목록
    IST엔터 소속 아티스트들이 설 인사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소속 아티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ATBO(에이티비오)의 2023년 설 인사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먼저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귀성길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하는가 하면, “이번 연휴만큼은 근심 걱정 없이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면서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설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가족들 만나는 시간인 만큼 좋은 말만 담아서 오시길 바랄게요. 귀성길 운전하시는 분 옆에서 수다도 많이 떨어주시고요”라고 세심한 메시지를 더하기도 했다.

    이어 지난해 ‘시간 3부작’ 앨범 시리즈를 성료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한 그룹 빅톤은 “껑충껑충 활기 넘치게 뛰어가는 흑토끼처럼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껑충 뛰어넘는 힘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랄게요”라고 당부하는 한편, “계묘년 올 한 해 행복한 일,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오는 2월 27일 미니 8집을 발표,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서는 더보이즈는 "2023년 다양한 모습으로 더 열심히 깡총깡총 달려볼 테니, 올해도 더보이즈와 함께 짜릿한 한 해 만들어가요"라는 당부를 전하며 2월부터 펼쳐질 신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북돋웠다. 이어 "무엇보다 건강도 함께 돌보며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설 인사를 건넸다.

    지난해 싱글 1집으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달성,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서 ‘K-POP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걸그룹 위클리 역시 “한 해가 시작되는 만큼 연휴에 푹 쉬고 재충전하셔서 힘찬 한 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따뜻한 새해 인사와 함께 “2023년 토끼해인 만큼 열심히, 멀리, 또 높이 뛰는 소중한 한 해 되시길 저희 위클리가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응원을 덧붙였다.

    끝으로 지난해 7월 데뷔해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에서 첫 연말 시상식부터 ‘신인상 2관왕’을 기록한 ‘글로벌 루키’ ATBO 역시 “민족 대명절인 만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사랑하는 분들과 따뜻한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저희는 올해도 열심히 깡총깡총 뛰어갈 테니까요. 보트 여러분 많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 올해 여러분들 원하시는 것들 모두 다 이뤄지도록 저희 ATBO가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IST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