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정준하, 납치 장소 힌트 제공! “장어 냄새 난다” ‘놀면?’

정준하, 납치 장소 힌트 제공! “장어 냄새 난다” ‘놀면?’
입력 2023-01-21 19:12 | 수정 2023-01-22 02:00
재생목록
    정준하가 결정적인 힌트를 제공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재벌집 내놓은 아들’ 특집이 펼쳐졌다.

    하하, 신봉선, 이이경의 형사 2팀은 형사 1팀이 남긴 차를 뒤지면서 단서를 알아냈다. 형사 2팀은 차 곳곳을 뜯어보다 장어집 명함을 찾아냈다.

    촉에 이끌려 트렁크 쪽을 뒤지던 이이경은 지도책을 찾아냈다. 지도책을 열어본 이이경은 어느 한군데가 찢어져있는 걸 보고 그 지역이라고 확신했다.

    형사 2팀 역시 정준하와 통화할 수 있었다. 정준하는 “장어 냄새가 났다”라고 힌트를 제공했다. 형사 2팀은 근처에 장어 식당이 있다고 확신했다.

    심지어 이이경은 장소를 찾아가다가 다시 정준하에게 전화해서 형사 1팀을 저지하기 위한 방해 공작을 펼쳤다. “또 다른 사람들은 너를 잡은 범인”이란 이이경 말에 정준하는 “네”라고 순순히 답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