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놀면 뭐하니?’ 유재석, ‘목포쫀드기’ 복원 최신 버전에 환호! “이 맛이야”

‘놀면 뭐하니?’ 유재석, ‘목포쫀드기’ 복원 최신 버전에 환호! “이 맛이야”
입력 2023-01-21 19:27 | 수정 2023-01-22 02:00
재생목록
    유재석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목포쫀드기에 흥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2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전국 간식 자랑’ 특집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목포쫀드기 복원 과정 편에 출연한 다른 멤버들을 부러워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그때 맛을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 최신 버전을 가져왔다”라고 말했다.

    밥통에 찐 목포쫀드기를 보자 유재석은 “황박사님이 그날 이후 더욱 연구했다더라”라고 말했다. 멤버들은 목포쫀드기 실물을 보고 더욱 흥분했다.

    “맛있다”라는 감탄사가 터져나오는 가운데 박진주는 “96%복원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앴다. 이이경은 “또 수분이냐”라고 하자 박진주는 “수분이 약간 다르다”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전국에서 동네서 먹던 간식을 복원해달라고 요청이 쇄도했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전국 간식을 찾아내기 위해 여러분이 오늘 검은 옷을 입은 거다. 요원이 된 거다”라고 말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김민정 / 화면캡쳐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