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세븐틴 부석순, 도겸의 ‘SECOND WIND’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세븐틴 부석순, 도겸의 ‘SECOND WIND’ 개인 오피셜 포토 공개
입력 2023-01-22 12:17 | 수정 2023-01-22 12:18
재생목록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 멤버 도겸이 신보 ‘SECOND WIND’ 오피셜 포토를 통해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2일) 0시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은 세븐틴 공식 SNS에 내달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의 두 번째 주자는 도겸이다.

    공개된 사진 속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끈 도겸은 공룡 장난감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달리기에 방해가 되는 오브제인 장난감 블록 조각을 깔고 앉아 있는 등 위트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부석순의 첫 싱글 앨범명 ‘SECOND WIND’는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한다. 격렬한 운동으로 신체적 고통을 느끼는 ‘사점(Dead Point)’을 지나, 고통이 줄어들면서 ‘가장 짜릿한 순간’을 느끼며 오히려 운동을 더 계속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는 시기, 혹은 변화를 뜻한다.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Second) 앨범 ‘SECOND WIND’를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했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24일까지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의 오피셜 포토 첫 번째 버전을 연이어 공개한다.


    백아영 / 사진제공 플레디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