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앤디♥’ 이은주→‘박성광♥’ 이솔이, 뉴진스로 깜짝 변신! 상큼美 폭발 (미쓰와이프)

‘앤디♥’ 이은주→‘박성광♥’ 이솔이, 뉴진스로 깜짝 변신! 상큼美 폭발 (미쓰와이프)
입력 2023-01-23 10:02 | 수정 2023-01-23 10:03
재생목록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연출:이민희)에서는 스타보다 더 스타 같은 12인의 아내들이 등장해 솔직담백한 입담과 반전 매력을 뽐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른 새벽부터 아내들과 함께 녹화장으로 출근해 매니저를 자처한 남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아내들의 헤어, 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까지 직접 나서서 챙기는 스타 남편들의 180도 다른 모습에 아내들의 첫걸음이 더욱 빛났다는 전언이다.

    특히 배우 류승수와 가수 앤디는 녹화 당일 약 20시간가량 쉬지 않고 아내들을 외조하는 데 힘써 훈훈함을 자아냈고, 개그맨 장동민, 박성광, 박휘순과 방송인 기욤 패트리도 스튜디오 한편에 마련된 ‘남편 존’에서 아내들의 홀로서기를 지켜보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스타 남편들의 찐 리액션은 어땠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깻잎 논쟁’을 잇는 과몰입 유발 논쟁 코너 ‘내 남편 돼? 안 돼?’부터 ‘미쓰와이프’ 맞춤형 밸런스 게임까지 진행돼 아내들의 뜨거운 토론과 폭로전이 이어진다. 이에 새신랑 MC 붐도 질세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신혼 생활을 털어놓았는데, 붐은 “아내가 늦은 새벽 녹화를 마치고 귀가해도 안 자고 기다려준다”며 궁금해하는 아내를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녹화장에서 있었던 일을 얘기해준다고 수줍게 고백해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입증했다.

    이어 지난 19일 선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특별한 무대도 펼쳐진다. 야구선수 이용규 아내인 배우 유하나,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 신화 앤디 아내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는 대세 아이돌 뉴진스 못지않은 상큼함으로 완벽 무장해 ‘Hype boy’ 커버 댄스를 선보여 뜨겁게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로 무대를 장악한 이은주는 “남편 앤디가 아이돌 시절 특급 비법까지 전수해줬다”고 밝혔고 실제 아이돌 걸그룹 만큼이나 치열했던 이들의 연습 비하인드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한편, 뜨거운 아내들의 거침없는 런웨이! '미쓰와이프'의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늘(23일) 저녁 5시 40분에 MBC를 통해 방송된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