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호중, 최초 무인도 콘서트 개최? 흥 폭발 노래방 오픈 (안다행)

김호중, 최초 무인도 콘서트 개최? 흥 폭발 노래방 오픈 (안다행)
입력 2023-01-23 14:00 | 수정 2023-01-23 14:01
재생목록
    가수 김호중이 고품격 노동요를 선사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08회에서는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이 그려진다. ‘빽토커’로는 육중완, 정호영, 허영지가 함께한다.

    이날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은 무인도 생활 내내 노래를 흥얼거린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물론 김광규, 허경환도 다들 앨범을 낸 적이 있는 가수들로, 입에 노래가 붙어 있는 것. 특히 김호중은 흥얼거리는 노래만으로도 뛰어난 실력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는 전언.

    이들은 ‘내손내잡’을 하는 중에도 노동요를 부른다. 소라를 잡을 때는 ‘소라’가 들어가는 노래를 릴레이로 부르며 흥을 끌어올린다고. 이때 세 사람은 모두 상상 초월 소라 노래를 불러 웃음바다를 만든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내손내잡’ 식사를 마친 후에 흥이 최대치로 오른 이들은 무인도 노래방 타임을 갖는다. 맏형 김광규를 시작으로, 둘째 허경환, 막내 김호중이 릴레이로 각자 한 곡조씩 뽑은 것. 광란의 댄스타임을 가졌던 허경환의 무대부터, 섬을 쩌렁쩌렁 울린 김호중의 성량이 빛난 무대까지. 이들의 무인도 콘서트가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한편, ‘안다행’은 오늘(23일) 평소보다 한 시간 빠른 저녁 8시 방송된다.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