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호중-김광규-허경환, 간재미 손질 배 코끼리 코 게임→.허경환 패 (안다행)

김호중-김광규-허경환, 간재미 손질 배 코끼리 코 게임→.허경환 패 (안다행)
입력 2023-01-23 21:41 | 수정 2023-01-23 21:42
재생목록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이 코끼리코 게임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3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간재미 손질에 대한 두려움을 보이던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이 코끼리 코 게임을 했다.

    이날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은 간재미가 무섭게 생겼다고 하며 손질을 회피했고, 결국 코끼리 코 게임을 통해 손질할 사람을 정하기로 했다.

    비장하게 서 있는 세 사람을 보며 허영지, 붐은 “이렇게 승부를 알 수가 없는 경기는 처음”, “이런 라이벌전은 처음이다. 누구 하나 잘하는 사람이 없을 것 같다”고 했고, 정호영 또한 “간재미 하나 때문에 이렇게까지 할 일이야?”라며 웃었다.

    출발선에 선 세 사람은 “간재미보다 코끼리 코 100바퀴가 더 나아”, “나 애 저기 얼굴 마주쳤는데 진짜 징그럽게 생겼더라”라고 하며 승리에 대한 열의를 불태웠다.

    코끼리 코 열다섯 바퀴를 돌고 출발한 게임에서 승자는 김광규였다. 허경환이 2등으로 출발했으나 계속해서 옆으로 쓰러지며 김호중이 역전, 허경환이 꼴찌가 됐다. 그렇게 간재미 손질을 하게 된 허경환은 코끼리 코 주작 의혹을 제기했으나 통하지 않았다.

    허경환이 간재미 손질 영상을 보며 침울해진 사이, 손질에서 벗어난 김호중과 김광규는 환하게 웃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와 쟤 왜 이렇게 무섭게 생겼어“, ”사람 같아“, ”ㅋㅋㅋㅋㅋㅋ쓰러지고 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극한의 리얼 야생을 찾아간 연예계 대표 절친들이 자연인의 삶을 그대로 살아보는 본격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프로그램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