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박나래, ‘박성광♥’ 이솔이-‘류승수♥’ 윤혜원 연애 치트키에 감격 (미쓰와이프)

박나래, ‘박성광♥’ 이솔이-‘류승수♥’ 윤혜원 연애 치트키에 감격 (미쓰와이프)
입력 2023-01-24 11:18 | 수정 2023-01-24 11:19
재생목록
    개그우먼 박나래가 뜨거운 아내들과 찰진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나래는 어제(23일) 방송된 MBC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 MC로 맹활약하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이날 박나래는 아내들의 시원 솔직한 이야기에 폭풍 리액션으로 보답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아내들이 지금의 남편을 만나기 위해 썼던 치트키를 밝힌 가운데, 박나래는 박성광 아내 이솔이의 ‘주차장 치트키’와 류승수 아내 윤혜원의 ‘손수건 치트키’에 크게 감격했고 한 수 배워간다며 웃음 지었다.

    또한 박나래는 동갑내기 주진모의 아내이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에 온몸이 피로하다며 조언을 구했다. 그녀는 민혜연이 ‘나 혼자 산다’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봤다는 말에 두 손을 간절하게 모으고 “어떤가요?”라고 물었고, 저렇게 잘못 살아도 되냐는 말에 웃픔을 감추지 못하기도.

    이어 스킨십에 관한 토크 중에는 눈을 번뜩이며 삼남매 엄마인 김영권 아내 박세진에게 “애 셋이 그냥 나온 건 아닐 거 아냐~”라며 능청스럽게 비결을 물으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앤디 아내 이은주가 공인중개사 독학으로 합격했다고 하자, 박나래는 서경석의 경험을 빌어 폭풍 공감을 하는 등 토크에 숨을 불어 넣어주는 게스트 맞춤 리액션으로 MC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미쓰와이프’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늘(24일) 저녁 5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혜영 / MBC 화면캡처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