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미쓰와이프’ 사유리, 남편 차에 다른 여자 블루투스 연결? “강아지 영역표시와 같아”

‘미쓰와이프’ 사유리, 남편 차에 다른 여자 블루투스 연결? “강아지 영역표시와 같아”
입력 2023-01-24 18:22 | 수정 2023-01-24 18:25
재생목록
    사유리가 남편의 차에 다른 여자의 블루투스가 연결되어 있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화) 방송된 MBC 설 파일럿 프로그램 ‘미쓰와이프’에서는 ‘내 남편 돼? 안 돼?’에서 블루투스 논쟁이 벌어졌다.

    이날 ‘남편의 차에 다른 여자의 블루투스 연결돼? 안 돼?‘라는 질문에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은 “블루투스가 연결이 되어 있다는 건 이 여자분의 의도가 이 차를 한 번은 더 타겠다는 거다. 이건 와이프가 볼 걸 알면서도 노출하는 건 약간의 도발도 있는 것 같다”고 하며 안 된다고 했다.

    이때 사유리가 “강아지가 자기 장소에 영역을 표시하는 것과 같다”고 하자 많은 ‘미쓰와이프’들이 이에 공감했고 유하나는 “그렇게 되면 둘 다 가만히 안 둔다. 굳이 연결해서 같이 듣는 건 나에 대한 무시이고 감정 공유는 안 된다”고 말했다.

    문희준의 아내 소율 또한 “그거는 마음에 흑심이 있는 거다. 블랙박스 영상을 봐야 한다”고 했고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는 “생각해 보면 일단 짧은 거리가 아닐 것 같다. 감정 공유를 할만한 플레이리스트를 짜왔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은 “실제로 경험을 했다. 남편이 절대로 노래를 듣는 타입이 아니다. 결혼 준비할 때 차를 탔는데 여러 개가 연결되어 있었다. 그때는 결혼 전이고 멋있는 남자가 이때까지 독수공방한 것도 아닐 테고, 그런데 왜 용서가 됐냐면 어느 날 봤더니 제 것도 지워졌다. 차를 전부 다 리셋했다. 그래서 한 번 용서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블랙박스까지?ㅋㅋㅋㅋ”, “장동민ㅋㅋㅋ전체 리셋ㅋㅋㅋ”, “나도 조수석까진 괜찮은데 블루투스는 싫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쓰와이프’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내딛는 당당한 첫걸음! 배우, 아이돌, 운동선수 다양한 직업군의 남편을 둔 12인의 아내들이 등장하여, 그동안 숨겨왔던 다채로운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뽐내는 토크쇼이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