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슬램덩크 박상민, 이번엔 에스페로 'Endless'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슬램덩크 박상민, 이번엔 에스페로 'Endless'
입력 2023-01-25 08:18 | 수정 2023-01-25 08:19
재생목록
    가수 박상민이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 ‘Endless’ 커버에 동참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박상민은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스페로의 데뷔곡 커버 영상 2개를 공개, 명불허전 보컬로 ‘Endless’ 커버 열풍을 이어갔다.

    공개된 영상 속 박상민은 본인만의 스타일로 ‘Endless’를 재해석, 여유로운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상민은 특유의 보컬과 감성을 살리는 동시에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의 심금을 울렸다.

    특히 박상민은 총 2개의 커버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에스페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4명의 화음이 어우러진 에스페로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곡 소화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박상민은 26년 만에 돌아온 애니메이션 영화 ‘슬램덩크’의 주제곡 ‘너에게로 가는 길’을 부르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그가 ‘슬램덩크’ 주제곡에 이어 ‘Endless’까지 선보인 가운데, ‘Endless’는 박상민을 비롯해 김정민, 권인하, 김용진, 리누, 유미, 이우, 서울, 배우 김영호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커버 1순위 곡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데뷔곡부터 커버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에스페로는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로 멜론 TOP100에 이름을 올렸고, 한 달째 음원차트 장기집권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호영 / 사진출처 박상민SNS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