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BTS 제이홉 'j-hope IN THE BOX' 보도스틸 공개

BTS 제이홉 'j-hope IN THE BOX' 보도스틸 공개
입력 2023-01-25 09:15 | 수정 2023-01-25 09:16
재생목록
    디즈니+에서 2월 17일(금)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둔 'j-hope IN THE BOX'가 1차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j-hope IN THE BOX'가 제이홉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1차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j-hope IN THE BOX'는 200여 일간 아티스트 제이홉의 ‘Jack In The Box’ 앨범 제작 및 활동기를 담아낸 하이브가 제작한 다큐멘터리.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이자 래퍼 제이홉이 첫 공식 솔로 앨범 발매에 도전한 과정을 담고 있다. 그의 첫 공식 솔로 앨범 [Jack In The Box]의 강렬한 컨셉이 엿보이는 이미지부터 완벽한 무대를 준비하기 위한 연습실에서 춤과 음악 그 자체를 즐기는 제이홉의 모습, 그리고 대한민국 뮤지션 최초 메인 스테이지 헤드라이너로 공연한 ‘롤라팔루자’ 무대 위 모습까지. 세상 앞에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제이홉의 새로운 모습들은 우리가 몰랐던 그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며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제이홉의 솔직하고 생생한 기록들을 예고하는 'j-hope IN THE BOX'는 오는 2월 17일 오후 5시 디즈니+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김경희 / 사진 출처 빅히트 뮤직/HYBE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