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모든 티저 촬영 완료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모든 티저 촬영 완료
입력 2023-01-25 11:33 | 수정 2023-01-25 11:33
재생목록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가 '프로젝트 M#F'의 모든 티저 촬영을 마치면서 본격적으로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MBC '소년 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의 모든 티저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을 만든 한동철 피디가 제작하는 '소년판타지'는 그룹 클라씨(CLASS:y)를 배출한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시즌으로,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2022년 2월 종영한 '방과후 설렘' 시즌1은 방영 당시 11주간 비드라마 요일별 화제성 1위를 차지했던 만큼, '방과후 설렘' 시즌2를 향한 대중들의 기대감도 나날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지원 열기도 뜨거웠다. 해당 오디션은 일본, 중국, 태국, 미국, 등 1,000여 명의 연습생이 도전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앞서 공개한 티저들로 전 세계 K-POP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 모았던 '소년판타지'는 모든 티저 촬영이 완료됐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어떤 참가자들이 전 세계를 설레게 할 보이그룹으로 탄생할지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올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펑키스튜디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