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신영 "첫사랑에게 11번 고백하고 11번 차여, 너무 공격적이고 불꽃 슛" (정희)

김신영 "첫사랑에게 11번 고백하고 11번 차여, 너무 공격적이고 불꽃 슛" (정희)
입력 2023-01-25 12:50 | 수정 2023-01-25 12:50
재생목록

    25일(수)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DJ 김신영이 첫사랑에게 어필하다 망한 경험담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DJ 김신영은 "신디, 아침에 씻으려는데 뜨거운 물이 안 나오더라. 보일러가 얼었다"라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며 "저희 아파트에서도 어제부터 동파 주의하라고 방송을 하더라. 저는 아침마다 일어나자마자 공진단을 먹고 홍삼을 먹고 물 마시고 가시오가피를 즙으로 해서 먹는다. 가시오가피가 베란다에 있는데 갖고 와 열어보니 슬러쉬가 됐더라"라고 말했다.


    이후 김신영은 '이성에게 어필할 때 이래서 망했던 것 같다'라는 주제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며 "저는 첫사랑에게 11번 고백을 해서 11번 차였다. 저는 고백하면 다 되는 줄 알았다. 너무 순수했던 거다. 맨날 H.O.T. 장우혁 씨만 좋아하다가 남녀공학에 들어갔는데 너무 잘생긴 거다. 이 사람 너무 좋다 하면서 러브레터를 너무 많이 썼다. 그래서 중지가 꺾였다"라고 밝혔다.


    "고백노트가 있었다"라며 김신영은 "거기에 친구들이 '신영이가 널 진짜 좋아하는 것 같아' 이런 걸 썼던 기억이 난다. 너무 성급했던 거다. 사랑이 너무 공격적이고 불꽃 슛이었다"라고 설명했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연실 / 화면캡쳐 보이는라디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