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메이브 "세계 최초 100년 이상 활동" 色다른 자신감 [일문일답]

메이브 "세계 최초 100년 이상 활동" 色다른 자신감 [일문일답]
입력 2023-01-25 14:00 | 수정 2023-01-25 14:00
재생목록
    걸그룹 MAVE: (메이브)가 데뷔를 앞두고 당찬 포부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AVE: (메이브) 멤버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는 25일 정식 데뷔 당일 소속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특별한 소감과 소개 및 데뷔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의 상자) 작업기를 담은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리더 시우, 보컬 제나, 래퍼 타이라, 막내 마티 등 4인 4색 개성을 지닌 MAVE: (메이브) 멤버들은 "MAKE NEW WAVE"라는 인사와 함께 "이제 시작이니 앞으로 좋은 음악 보여드리겠다"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데뷔곡 'PANDORA'(판도라)는 K-POP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게 탄생했다. MAVE: (메이브)는 "처음 노래를 듣고 벅차는 기분에 소름 돋았다.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글로벌 메타 아이돌로서 MAVE: (메이브)의 포부도 들어볼 수 있었다. 멤버들은 "때로는 멋진 무대에서, 때로는 게임이나 웹툰에서, 때로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각기 다른 이야기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다양한 모습으로 끊임없이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점이 큰 강점"이라며 강렬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감정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메타 아이돌의 대표 아이콘이 될 MAVE: (메이브)의 활약이 K-POP 씬에도 긍정적인 자극과 새로운 바람을 선사할 전망이다.

    MAVE: (메이브)는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를 발매한다.

    [이하 MAVE: (메이브) 멤버들과의 일문일답 전문]

    Q1. 각자 소개와 인사를 부탁드립니다. 정식 데뷔를 하는 소감도 말씀해주세요.
    A. (MAVE:) MAKE NEW WAVE! 안녕하세요, MAVE:입니다. (시우) 메이브의 리더이자 보컬을 맡고 있는 시우입니다. 저희 네 명이 이렇게 모여서 메이브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나올 수 있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행복합니다. 이제 시작이니 앞으로 좋은 음악 보여드릴 수 있는 메이브가 되겠습니다! (제나) 안녕하세요. 보컬을 맡고 있는 제나입니다. 데뷔는 너무나 꿈꾸던 순간인데요, 이제는 정말 냉정한 평가를 받는 실전이니까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자.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타이라) 메이브의 래퍼 타이라에요! 제가 데뷔했다니 믿을 수 없어요! 드디어 메이브의 세상이 찾아왔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마티) 사랑둥이 막내 마티입니다! 데뷔라니 저희는 아직 현실인지 믿기지가 않는데요! 사람들 앞에서 제 노래로 춤을 출 수 있다는 게 너무 설렙니다! 더 많은 무대를 빨리 보여드리고 싶어요!

    Q2. Maxx Song, Kyler Niko, FLIPEVIL, FREEMIND 등 K-POP 톱 클래스 제작진과 함께 준비한 첫 번째 앨범 'PANDORA'S BOX' 제작 후기가 궁금합니다. A. (시우) 처음 ‘PANDORA’를 듣고, 정말 벅차는 기분에 소름 돋았던 기억이 나요. 메이브의 데뷔곡이 이렇게 멋지다니, 그리고 이렇게 어렵다니..! 하고요. 고음 파트를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맥스쏭 작가님이 계속해서 칭찬도 해주시고 잘 도와주셔서 다행히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마티) 저도 노래를 듣자마자 이 곡에 빨리 춤추고 싶다! 그 생각밖에 없었는데, 안무가 정말 너무 멋지게 나온거에요! 저희만 잘하면 된다라는 생각과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좋은 곡과 멋있는 안무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3. 다른 K-POP 아이돌 그룹, 버추얼 아이돌 그룹과 차별되는 MAVE: 만의 특징과 장점에 대해 직접 소개해주세요. (시우) 저희 MAVE:는 전 세계의 많은 분들께, 앞으로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나타날 예정인데요. 때로는 멋진 무대에서, 때로는 게임이나 웹툰에서, 때로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각기 다른 이야기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입니다. (제나) 네, 다양한 모습으로 끊임없이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점이 저희의 큰 강점인 것 같아요. 팬들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저희가 찾아갈 테니 계속해서 이어질 저희의 매력 많이 기대해 주세요! (마티) 그리고 100년 이상 활동하는 세계 최초 그룹이 될 수 있다는 점이 MAVE:만의 특징이 아닐까요?! (웃음)

    Q4. 앞으로 MAVE:의 활동 계획이 어떻게 될까요? MAVE: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나 얻고 싶은 수식어는 무엇일까요? (타이라) 실력파 메타아이돌 하면 바로 떠오르는 그룹이 되고 싶어요! 이런 어려운 노래를 이렇게 어려운 춤과 함께 춘다고!? 하실 수 있도록 아주 강렬한 퍼포먼스를 준비했거든요. 어쩌면 저희가 너무 좋아하고 존경하는 K-POP 아이돌 선배님들만큼의 무대 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요! (시우) 네 그리고 음악적으로도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할 수 있는 아이돌이 되고 싶습니다. 듣기만 해도 힘이 나는 노래, 신나는 노래부터 감성적인 무드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슬픈 노래들까지..! 앞으로 다양한 노래들로 다양한 감정들을 전달드리고 싶습니다.

    Q5. 글로벌 메타 아이돌을 처음 접하는 팬 분들께 한 마디. (제나) 저희 MAVE:가 드디어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메타 아이돌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좋은 활동들 그리고 좋은 음악과 무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타이라) 메타 아이돌인 만큼, 글로벌 팬분들과도 더 많이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하게 활동할 예정이니까요, ‘PANDORA’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Please give our debut album lots of love and listen now!



    유정민 / 사진제공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