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라디오스타’ 광희, “입 주변 부자연스러워” 김구라에 ‘깜짝’ “시술 과하게 해서 안 움직여”

‘라디오스타’ 광희, “입 주변 부자연스러워” 김구라에 ‘깜짝’ “시술 과하게 해서 안 움직여”
입력 2023-01-25 22:56 | 수정 2023-01-25 22:56
재생목록
    광희가 김구라의 눈썰미에 깜짝 놀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종이 인형의 집’ 특집으로 광희, 황수경, 주우재, 뱀뱀이 출연했다.

    이날 광희는 ‘라디오스타’ 스튜디오에 종이 인형처럼 나풀대며 입장, 시선을 모았다. 이때 광희를 유심히 지켜보던 김구라는 “그런데 입 주변이 조금 부자연스럽다. 뭐 좀 했나?”라고 물었다.

    이에 광희는 깜짝 놀라 “어떻게 알았어요? 귀신같으시네. 보톡스랑 필러 조금 넣었는데 너무 과하게 넣어서 움직이지 않는다. 고주파 많이 하고 왔는데도 어떻게 아시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광희는 “요즘 TV에서 안 보이던데 어떻게 지냈냐”는 질문에 “많은 분들이 왜 TV 안 나오냐고 하시는데 사실 저는 2022년을 정말 바쁘게 보냈다. 월요일엔 주간아이돌, 화요일엔 요리 프로그램, 수요일엔 브랜드 콘텐츠, 목요일엔 광고와 게스트 출연을 했다. 지상파에만 못 나왔던 거지 다른 건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이야기 도중 김구라가 “중간중간 발음이 새네”라고 하자 광희는 “보톡스는 이상한 게 아니다. 다 빠지는 거라 적당히 넣으면 괜찮다”고 이야기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진짜 광희 오랜만에 보는 기분ㅋㅋㅋ”, “김구라 눈썰미 뭐야 ㅋㅋㅋ”, “발음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