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아일랜드' 파트2, 2월 24일 공개…4人 4色 명품 열연!

'아일랜드' 파트2, 2월 24일 공개…4人 4色 명품 열연!
입력 2023-01-26 10:40 | 수정 2023-01-26 10:42
재생목록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 파트2가 2월 24일 공개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로, 한국 콘텐츠 최초로 아마존프라임비디오 글로벌 TV Shows Top10 부문에서 3주 연속 TOP 10에 오르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아일랜드'를 이끌어 가는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 등 주연 배우 4인방은 각양각색 캐릭터에 '착붙'하며 초강력 케미를 발산, 원작을 뛰어넘는 싱크로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명품 열연으로 각 캐릭터의 사연에 과몰입하게 만든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성준의 매력들을 되짚어 봤다.

    # '반남길' 김남길, 다크 카리스마부터 츤데레 매력 선사

    수천의 세월 동안 제주를 지켜왔던 반(김남길 분)은 미호(이다희 분)가 위험에 처할 때마다 주 무기인 금강저로 정염귀를 단번에 제압하며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과거 자신을 유일하게 사람으로 대해준 원정이 미호로 환생했음을 알게 된 반은 미호의 경호원 제안을 단번에 거절했지만 애원에 못 이긴 척 곁을 지켜주는 츤데레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반의 정체를 확인하려는 요한의 도발에 정염귀로 분한 반은 미호를 본능적으로 지켜내며 심쿵을 유발하는가 하면 미호를 위협하는 궁탄(성준 분)과 팽팽한 대치를 이루며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김남길은 반의 비극적인 운명을 다채로운 감정 변주로 입체적인 반인반요 캐릭터를 오롯이 표현해내며 팬들의 공감을 얻었다. 강력한 힘을 지닌 궁탄의 등장과 함께 위기에 처한 반이 미호를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 이다희, 솔직+당당 매력 '홍일점' 역할 톡톡

    갑질 논란에 휘말리며 제주도에서 자숙하게 된 미호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극의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녀는 생전 처음 보는 정염귀와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펼치며 짜릿한 스펙터클을 선사, 제자 수련(정수빈 분)이 벤줄래 신령에게 잠식당할 위기에 처하자 숨겨진 힘을 발휘하며 통쾌한 한 방을 날렸다.

    또한 미호는 정염귀로 변한 반이 자신을 해치려 하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도리어 반을 걱정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했다. 이다희는 거스를 수 없는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는 미호의 복잡다단한 심경 변화를 섬세하게 담아내며 극의 중심을 다잡았다. 반을 구하기 위해 금백주를 찾아간 미호가 과연 과거의 기억을 되살릴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 차은우, 역대급 구마 연기→'누나 덕후'로 여심 홀릭

    예언서 속 구원자 미호를 지키기 위해 제주로 온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차은우 분)은 정염귀를 구마하는 강렬한 모습 뿐만 아니라 능청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누나 덕후'의 면모까지 드러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어린 시절 잃어버린 형 찬희와 재회 후 그가 정염귀라는 사실을 알고 선보인 절절한 감정 연기를 밀도 있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남다른 사제복 핏과 보는 이들의 혼을 빼놓은 구마 연기로 역대급 연기 변신에 성공, 파트2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켰다.

    # 성준, 분노 유발 '빌런' 맹활약..'미스터리 관계성 예고'

    과거 태장종에서 반과 함께 정염귀 처단자 주살승으로 길러진 궁탄은 등장부터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며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궁탄은 연쇄 살인을 저지르며 반을 끊임없이 자극, 급기야 요한의 형 찬희를 정염귀로 만들어 미호를 해치라고 종용, 모두의 운명을 파멸로 이끌었다.

    성준은 미스터리한 은빛 장발에 강렬한 눈빛으로 등장, '아일랜드' 분노유발자 빌런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파트1의 대미를 장식한 6회의 에필로그에서는 궁탄과 염지의 미스터리한 관계성이 예고되며, 파트2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판타지 액션 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1 전편은 티빙에서 만날 수 있으며, 파트2는 오는 2월 24일(금) 첫 공개된다.

    '아일랜드'는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 K콘텐츠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티빙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