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김재중, 아시아 투어 '제이-파티' 연습 현장 "콘서트 장인 귀환"

김재중, 아시아 투어 '제이-파티' 연습 현장 "콘서트 장인 귀환"
입력 2023-01-26 13:48 | 수정 2023-01-26 13:48
재생목록
    가수 김재중이 'J-PARTY' 연습 사진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김재중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coex 신한카드 artium에서 '2023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J-PARTY' in Seoul'을 개최,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김재중은 'J-PARTY' 연습실 사진을 공개,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밴드와 함께 콘서트 연습에 열중, 진지한 표정으로 연습 중인 김재중의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켰다.

    'J-PARTY'는 팬미팅과 미니 콘서트가 결합된 형태의 생일파티. 지난 2015년부터 'J-PARTY'를 통해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진행한 김재중은 이번 'J-PARTY'에서 음악에 더 집중된 무대 구성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연습실 사진을 공개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김재중. 'J-PARTY'로 본격적인 2023년 활동의 시작을 예고한 김재중은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김재중의 '2023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J-PARTY' in Seoul'은 오는 28일 오후 6시, 29일 오후 4시 양일간 coex 신한카드 artium에서 개최되며, 오프라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티켓은 hellolive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유정민 /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