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투바투 "믿고 듣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되길"

투바투 "믿고 듣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되길"
입력 2023-01-26 14:40 | 수정 2023-01-26 14:40
재생목록
    투바투가 팬들과 다시 만나는 기쁨을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신보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야기가 진행되듯 앨범 전곡이 연결되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날 수빈은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범규는 "그간 투어를 하면서 팬들을 만났지만,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건 언제나 기쁘다. 그룹의 색깔이 가득 담겼으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연준은 "이번에는 새로운 음악 색깔과 콘셉트에 도전했다. 믿고 듣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염원했다. 마지막으로 태현은 "새 앨범으로 인사드릴 때까지 시간이 좀 걸려싿.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 준비했으니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 (feat. Coi Leray)’,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5개 곡이 수록됐다. 새 앨범 선주문량은 216만 장에 달했다. 이는 전작의 선주문량(147만 장)을 뛰어넘은 자체 최고 기록이다. 오는 27일 오후 2시에 발매된다.

    이호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