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활동 잠정 중단" 드리핀 알렉스, 건강 적신호 [공식입장]

"활동 잠정 중단" 드리핀 알렉스, 건강 적신호 [공식입장]
입력 2023-01-26 15:29 | 수정 2023-01-26 15:29
재생목록
    그룹 드리핀 알렉스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드리핀의 멤버인 알렉스가 최근 컨디션 난조 증세를 보여 당사는 본인 및 부모님과 많은 논의를 진행했다"며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협의해 알렉스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됐다"고 알렸다.

    드리핀은 당분간 알렉스를 제외하고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김민서가 모여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소속사는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양해 부탁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20년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드리핀.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첫 번째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를 연이어 발매하며 인기를 얻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드리핀(DRIPPIN)에게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드리핀의 멤버인 알렉스 군이 최근 컨디션 난조 증세를 보여 당사는 본인 및 부모님과 많은 논의를 진행하였고,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협의하여 알렉스 군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드리핀(DRIPPIN)은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2023년 새해에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 드리핀(DRIPPIN)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