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방과 후 전쟁활동' 교복 벗고 군복? '극과 극' 반전 분위기

'방과 후 전쟁활동' 교복 벗고 군복? '극과 극' 반전 분위기
입력 2023-02-15 11:11 | 수정 2023-02-15 11:11
재생목록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 학생들이 생존을 위한 전쟁에 나선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3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연출 성용일, 크리에이터 이남규, 극본 윤수, 제공 티빙,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지티스트)이 15일, 생존 서바이벌을 시작한 3학년 2반 학생들의 '극과 극' 비주얼을 담은 2차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정체불명의 괴생명체와 마주한 이들의 사투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방과 후 전쟁활동'은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다. 미확인 구체의 침공으로 종말 위기에 놓인 지구, 사상 최악의 사태에 '펜'대신 '총'을 든 10대들의 처절한 사투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메가히트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웹툰 '방과 후 전쟁활동'(글/그림 하일권)을 원작으로 하는 '방과 후 전쟁활동'은 '미스터 기간제' 성용일 감독과 신예 윤수 작가가 의기투합했고, '눈이 부시게' 이남규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세심하게 다양한 인간군상을 조명하는 밀리터리 SF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극을 탄탄히 이끌 신현수, 이순원, 임세미를 비롯해 김기해, 최문희, 김수겸, 이연, 권은빈, 문상민, 우민규 등 개성 강한 신예들의 활약이 기대 심리를 더욱 자극한다.

    유정민 / 사진제공 티빙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