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공개된 9화에서 병원을 방문했던 모습에 이어, 마침내 수면 내시경을 받게 된 에이티즈는 검사 직후 수면 마취에서 막 깨어난 모습으로 의도치 않은 예능감을 발산했다.
멤버들 중 가장 먼저 검사를 끝낸 종호를 보기 위해 일곱 형들이 우르르 회복실로 몰려가는가 하면, 우영은 평소에도 돋보였던 친화력이 마취가 덜 깬 상태에서도 십분 발휘되며 카메라를 향해 끊임없이 대화를 건네는 가운데 형들에게 귀여운 하극상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는 단연코 민기였다. 민기는 내시경 직후 바로 마취가 다 깼다고 주장하며 헤드뱅잉을 하는 등 춤을 춰 큰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에 멤버들은 민기에게 "흑역사 생성이다"라는 말을 전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민기는 자신의 댄스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모습으로 반전을 안겼다.
특히 홍중은 "에이티즈를 오래 하고 싶어서, 멤버들과 다 함께 건강 검진을 받고 싶었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다음 회 예고에는, 건강 검진에 이어 한약방을 찾아가 몸보신을 하는 에이티즈의 모습이 등장해 또 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팬들은 "웃느라 광대가 아프다", "이 비글들을 감당해야 하는 홍중이 새삼 더욱 대단해 보인다", "5년차 아이돌들의 티키타카", "재밌어서 시간 순삭"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티즈는 22일(현지시간) 2023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런던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유정민 / 사진제공 KQ엔터테인먼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