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스테이씨는 스포티한 매력이 느껴지는 그레이, 블루 컬러의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했다. '전원 센터' 비주얼에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로 'Teddy Bear' 퍼포먼스를 펼치며 기분 좋은 수요일을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로 이날 무대 엔딩을 장식할 '엔딩요정'을 뽑았다. 미션을 통해 '엔딩요정'이 된 세은은 “'테'레비에 '디(지)'금 세은이가 나와요. '베'리베리 귀엽죠. '어' 감사합니다”라는 4행시와 깜찍한 애교로 엔딩을 장식했다.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틴프레시 매력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고 미소를 유발했다. 상큼함과 러블리함을 오가는 표정 연기로 미소를 선사한 스테이씨는 희망과 긍정의 기운을 담은 가사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줬다. 특히 늘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테디 베어'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곰돌이춤'이 강한 중독성을 남겼다.
지난 14일 네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로 컴백한 스테이씨는 음반 및 음원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명실상부 '4세대 대표 걸그룹'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앨범 초동 판매량 341,047장 이상을 기록해 자체 최고 수치로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으며,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 TOP100 6위를 비롯해 주요 음원 차트에서 두루 상위권에 올랐다.
특히 'Teddy Bear'는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음악 방송 4관왕을 기록했다. 또한 포인트 안무 '곰돌이춤'이 돋보이는 챌린지에는 샤이니 키, 하이라이트 이기광, 세븐틴 승관, 호시, 몬스타엑스 주헌, 에이핑크 보미, (여자)아이들 미연, 르세라핌 홍은채, 케플러 김채현, 주우재, 이무진, 노정의, 블랙아이드필승 라도 등이 참여해 스테이씨의 핫한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4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Teddy Bear'를 발매할 예정이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 M '쇼! 챔피언'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