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왕자님 부르기 금지" 정동원, 무사히 서공예 입학

"왕자님 부르기 금지" 정동원, 무사히 서공예 입학
입력 2023-03-03 09:11 | 수정 2023-03-03 09:11
재생목록
    가수 정동원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007년생으로 올해 고등학생이 된 정동원은 지난 2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에 참석해 고등학생으로서의 새 시작을 알렸다.

    앞서 정동원의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지를 통해 정동원의 입학식 관련 안내를 했다. 이들은 "2023년 3월 2일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은 식장 및 학교 내부 출입이 절대 불가능하며, 교문 밖에서 질서를 지켜서 해주시는 응원은 가능하다"며 "다만 학교는 가수의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졸업식과 마찬가지로 왕자님 호칭과 연두색 의복 착용 등은 절대 불가하다"고 전했다.

    이어 "또한 학교 인근이 주택가이므로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직접적인 선물(꽃다발 및 편지 등 모든 물품) 전달은 절대 불가하며, 현장 통제 불응 및 행위 적발시 블랙리스트 처리될 예정이오니, 아름다운 팬클럽 문화에 적극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후 정동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정동원은 팬들에게 선물 받은 커다란 축하 꽃다발을 들고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서공예'의 트레이드마크인 밝은 노란색 교복을 착용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월 선화예술중학교를 졸업 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입학하며 어엿한 17세 고등학생으로 거듭난 정동원이 향후 어떤 모습으로 활동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2월 19일 팬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호영 / 사진출처 쇼플레이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