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종이달' 김서형, 처연한 눈빛으로 시선 압도…포스터·예고편 공개

'종이달' 김서형, 처연한 눈빛으로 시선 압도…포스터·예고편 공개
입력 2023-03-06 10:16 | 수정 2023-03-06 10:16
재생목록
    지니 TV 드라마 '종이달' 이 김서형의 존재감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출연: 김서형, 유선, 서영희, 이시우ㅣ연출: 유종선, 정원희ㅣ기획: KT스튜디오지니ㅣ제작: 롯데컬처웍스, 빅오션이엔엠]

    iMBC 연예뉴스 사진

    숨막히는 일상을 살던 '유이화(김서형)'가 은행 VIP 고객들의 돈을 횡령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 서스펜스 드라마 '종이달'의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종이달'은 자신의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여성 '유이화'로 돌아온 김서형의 파격 연기변신이 기대되는 작품. 4월 공개를 앞두고 마침내 베일을 벗은 '종이달'의 런칭 포스터는 “가짜 행복을 위해 진짜 나를 버리다”라는 카피와 함께 흐릿한 달빛 아래에서 어딘 가를 응시하는 김서형의 처연한 눈빛을 담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함께 공개된 '종이달'의 런칭 예고편은 "가짜 행복을 위해, 진짜 인생을 배신할 수 있을까?" 라는 한층 더 도발적인 김서형의 나레이션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신호를 사이에 두고 젊은 남성과 마주선 '유이화'의 모습이 앞으로 돌이킬 수 없는 변화를 맞이하게 될 그의 삶을 암시하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단 한 컷의 이미지, 15초의 짧은 순간을 가득 채우는 김서형의 존재감이 무엇보다 돋보이는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종이달'은 올 4월 첫 공개를 확정,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KT스튜디오지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