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조현민·조한결, '러브 메이트' 출연 확정…설렘 유발 비주얼 커플

조현민·조한결, '러브 메이트' 출연 확정…설렘 유발 비주얼 커플
입력 2023-03-10 10:27 | 수정 2023-03-10 10:28
재생목록
    '러브 메이트'가 배우 조현민과 조한결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새 드라마 '러브 메이트'(극본 안타티카/연출 소준문/제작 스튜디오 윈썸, 스튜디오엠포)는 사랑을 믿지 않는 까칠한 철벽남과 사랑에 진심인 순수한 직진남의 오피스 밀당 로맨스 드라마다. 악연 같은 첫 만남으로 얽힌 팀장 서이준(조현민)과 신입 사원 정하람(조한결)이 서로에게 빠져들어가며 진정한 사랑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무엇보다 '러브 메이트'는 영화 '빛나는 순간'으로 뛰어난 감각과 영상미를 인정받은 소준문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러브 메이트'를 이끌어 갈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조현민은 사랑에 상처받아 일회성 만남만을 추구하게 된 So What Media 기획제작팀 팀장 서이준 역을 맡았다. 극중 서이준은 '연애 불신론자'로, 진정한 사랑을 갈망하면서도 상처받고 싶지 않은 마음에 철벽을 치는 인물. 하지만 서이준은 갓 입사한 신입인 정하람의 예상치 못한 구애를 받으면서 흔들리기 시작한다. 훈훈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지닌 조현민이 그려낼 철벽남 서이준의 모습은 어떨지 관심이 모아진다.

    조한결은 서이준에게 첫눈에 반해 저돌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기획제작팀 신입 사원 정하람 역으로 나선다. 정하람은 순수하고 사랑에 있어 보다 진심인 인물로 '연애 불신론자' 서이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로 데뷔한 후 '징크스의 인연', '속아도 꿈결'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준 조한결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조현민과 조한결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서이준과 정하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라며 "사랑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다시금 되새겨 볼 수 있는 '러브 메이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 드라마 '러브 메이트'는 올 상반기 세계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뿌리깊은나무들, 써브라임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