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소년판타지' 시그널 송 '판타지' MV, 환타 음료 광고 패러디로 SNS 화제

'소년판타지' 시그널 송 '판타지' MV, 환타 음료 광고 패러디로 SNS 화제
입력 2023-03-15 09:01 | 수정 2023-03-15 09:02
재생목록
    '소년판타지'의 시그널 송 'FANTASY'가 SNS상에서 화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달 27일 공개된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의 시그널 송 'FANTASY'(판타지)가 한 음료 브랜드 CM송 같다는 반응이 SNS를 타고 확산되고 있다.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MBC '소년판타지'의 시그널 송인 'FANTASY'는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14일 기준 뮤직비디오 조회수 121만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FANTASY' 후렴구에는 '보여줄게 판타지 판타지'라는 가사가 반복된다. 가사 중 '판타지 판타지'라는 부분이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와 발음이 비슷하다는 반응이 이어지자 팬들은 해당 댓글들과 환타 이미지를 뮤직비디오 영상에 삽입하며 2차 가공 및 재생산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환타 음료를 부르는 것 같다”, “열심히 해서 환타 모델 따보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FANTASY'는 소년판타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SNS 영상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