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솔로지옥' 제작진의 韓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더 디저트' 4월 공개

'솔로지옥' 제작진의 韓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더 디저트' 4월 공개
입력 2023-03-15 09:21 | 수정 2023-03-15 09:22
재생목록
    티빙 '더 디저트'가 4월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더 디저트'는 열 명의 디저트 셰프들이 9박 10일 동안 합숙을 하며 펼치는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보기만 해도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티저 포스터는 파스텔 톤의 일러스트로 먹음직한 과일 케이크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겹겹이 레이어 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케이크 위 '더 디저트' 타이틀이 적힌 데코레이션을 차지하려는 포크는 각자 꿈꾸는 자신만의 브랜드 간판을 걸고 최후의 우승자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할 디저트 메이커 10인의 열망을 드러내며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붉은색의 딸기 시럽으로 적힌 'The Dessert' 문구는 당장이라도 케이크 위로 떨어질 것 같은 긴장감을 조성하며 다채로운 디저트 미션을 통해 치열한 대결을 펼칠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한편,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은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은 '더 디저트'는 촬영 기간 동안 9박 10일간의 합숙을 진행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10인의 디저트 메이커들은 합숙을 통해 밤낮 없이 팽팽한 신경전은 물론, 그 속에서 피어나는 뜻밖의 케미와 성장 과정까지 생생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달콤한 비주얼 속 살벌한 반전이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스위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더 디저트'는 오는 4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유정민 / 사진제공 티빙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