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어서와' 영국 4인방, 언양불고기 맛에 푹 '최애 메뉴 등극'

'어서와' 영국 4인방, 언양불고기 맛에 푹 '최애 메뉴 등극'
입력 2023-03-15 10:04 | 수정 2023-03-15 10:05
재생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의 찐 리액션이 웃음을 유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월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팀과 영국 친구들의 해동용궁사 탐방기가 공개된다.

    해동용궁사에 입성한 친구들은 바다까지 이어지는 길을 걷던 중 '득남불'을 발견한다. 팀은 친구들에게 득남불의 배를 문지르면 아들을 낳는다는 전설을 알려준다. 팀은 실제로 본인도 득남불을 만지고 아들을 낳았다며 전설에 힘을 싣는다.

    팀은 친구들에게 아들을 더 낳고 싶으면 동상의 배를 만져보라 권유한다. 세 친구 모두 싫은 내색을 비추며 득남불 만지기를 거부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친구들은 해동용궁사에서 참배하며 득남 대신 다른 소원들을 빌었다는 전언이다.

    이후 친구들이 부산에 오면 꼭 함께 먹고 싶었던 음식으로 언양불고기를 선택한 팀은 친구들을 이끌고 식당으로 향한다. 입 안 가득 퍼지는 달달한 맛에 언양불고기는 친구들의 최애 메뉴로 등극한다고. 특히 팀이 알려준 대로 고기쌈을 한입에 먹으며 먹방의 정석을 보여준다.

    영국 아빠들의 현실적인 리액션을 볼 수 있는 해동용궁사 탐방기는 3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