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홍서영,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고경표와 한솥밥

홍서영,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고경표와 한솥밥
입력 2023-03-15 13:44 | 수정 2023-03-15 13:45
재생목록
    배우 홍서영이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홍서영이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15일 "무대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는 홍서영과 함께하게 됐다. 배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서영은 2016년 400대 1의 경쟁력을 뚫고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며 무대로 첫 발을 디뎠다. 이후 뮤지컬 ‘나폴레옹’, ‘헤드윅’, ‘리지’ 등 굵직한 작품에 참여하며 꾸준히 내공을 쌓아 올렸다.

    또한 최근 연극열전의 기획 공연 ‘연극열전9’ 프로젝트 마지막 작품 ‘웨이스티드’에서 셋째 에밀리 역을 맡아 지난 달 26일까지 관객을 만났다. 이 작품을 통해 고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진정성 있는 위로를 건네며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tvN ‘그녀의 사생활’, SBS ‘절대그이’, JTBC ‘모범형사2’ 등 브라운관에서 역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눈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렇듯 홍서영은 시원한 이목구비는 물론 남다른 무대매너와 섬세한 연기력으로 무대와 안방극장을 오가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매 작품마다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차근히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홍서영이 씨엘엔컴퍼니와 함께 어떤 활약을 펼쳐갈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홍서영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씨엘엔컴퍼니에는 배우 고경표, 김미경, 박세영, 차지연, 탕준상 등이 소속되어 있다.

    유정민 / 사진제공 씨엘엔컴퍼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