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라스’ “꽃미남 이상형 아냐” 이미도, “‘18 어게인’ 이도현에 반하는 장면...메소드 연기”

‘라스’ “꽃미남 이상형 아냐” 이미도, “‘18 어게인’ 이도현에 반하는 장면...메소드 연기”
입력 2023-03-15 23:48 | 수정 2023-03-15 23:49
재생목록
    “여고생의 마음으로”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미도가 이도현에게 심쿵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텐션 폼 미쳤다!' 특집으로 김연자, 이미도, 신기루, 박세미가 출연했다.

    이날 이미도는 “한 남자 배우에게 심쿵한 적이 있다고?”라는 질문에 “제가 사실 꽃미남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 전 굉장히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어 “‘18 어게인’에서 윤상현씨가 타임슬립을 해서 고등학생이 됐다. 다른 배우들은 다 고등학생 역할을 아역 배우들이 했는데 저만 제가 했다. 반에 있을 법한 친구였던 거다”고 하며 “제가 극 중에서 윤상현씨의 아역인 이도현씨를 짝사랑하는 역할이었다. 이도현씨가 지나가면 슬로우로 쳐다보면서 반하는 장면을 찍는데 저도 모르게 메소드 연기를 했다. 거의 여고생의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아 그러네? ㅋㅋㅋ본인이 연기했구나 ㅋㅋㅋ”, “이도현!!!”, “메소드 연기 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백아영 / 화면캡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