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연진아 구자철 '성덕'이야?"…신예은, '더 글로리'→'전참시' 반전 허당미

"연진아 구자철 '성덕'이야?"…신예은, '더 글로리'→'전참시' 반전 허당미
입력 2023-03-16 08:35 | 수정 2023-03-16 08:36
재생목록
    ‘리틀 박연진’ 신예은이 ‘전참시’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뽐낸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8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9회에서는 대세 배우 신예은의 반전미 넘치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예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달리, 허당미 가득한 면모와 함께 예측을 불허하는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참견인들의 환영을 한 몸에 받는다. '더 글로리' 박연진과는 180도 다른 모습에 참견인들도 '예능 천재인 줄 알았다'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고.

    잠옷 차림에 수수한 모습을 드러낸 신예은은 집안에 있는 발레바를 이용한 아침 스트레칭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그러나 스트레칭을 하는 내내 거듭되는 '우드득' 소리에 좀처럼 집중하지 못하고 웃음을 내뿜으며 아침 스트레칭부터 허당 매력을 제대로 발산한다고.

    또한 신예은은 심상치 않은 아침밥 준비로 참견인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그녀는 보통의 여배우들과는 달리 털털하고 친근한 메뉴를 선보인다는데. 하지만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는 우당탕탕 요리 과정에 귀여운 모습으로 참견인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고.

    한편 평소 축구선수 구자철의 찐팬으로 잘 알려진 신예은은 밥을 먹으면서도 구자철의 경기 영상을 즐겨본다는데. 신예은은 영상을 보던 중 “한 마디 할게요”라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할 귀여운 건의를 한다고 해 그 내용이 궁금해진다.

    반전 매력이 넘쳐나는 신예은의 일상은 18일(토)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영 / 사진출처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