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다미, 전소니, 변우석 배우의 완벽하고도 짙은 감성의 케미스트리, 이들의 우정을 섬세하게 스크린에 담아낸 민용근 감독의 연출력에 많은 이들이 폭발적인 공감한 결과로 앞으로의 흥행 행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국내 흥행을 넘어 미국, 캐나다와 일본,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 필리핀, 태국, 캄보디아 등 아시아 주요국가 총 18개국에 진출하게 되어 모두의 ‘소울메이트’가 될 준비를 마쳤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3월 22일 인도네시아, 3월 23일 홍콩, 3월 24일 미국과 베트남, 대만은 3월 말 개봉 예정으로 국내 개봉인 3월에 맞춰 동시기 개봉을 확정했다. 홍콩 배급사 담당자는 “웃음과 눈물, 우정으로 그려진 '소울메이트'의 그 시절은 우리 모두가 겪어낸 시간이다. 아름답게 만들어진 이 작품은 올 봄에 꼭 극장에서 만나봐야 할 감성 영화다” 라며 '소울메이트'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베트남 배급사 담당자는 “훌륭한 캐스트들이 더해진 영화로 올 봄 꼭 봐야하는 작품”, 대만 배급사 담당자는 “올 해 한국 영화 중 꼭 봐야할 작품 중 하나”라며 모두 꼭 봐야할 작품으로 앞다퉈 손꼽았다.
개봉과 함께 동시기 개봉작 중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글로벌로 뻗어 나가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소울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경희 / 사진제공 NEW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