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이선균의 한계 없는 도전! '킬링 로맨스' 콸라섬 재벌 ‘조나단 나’ 캐릭터 스틸 공개

이선균의 한계 없는 도전! '킬링 로맨스' 콸라섬 재벌 ‘조나단 나’ 캐릭터 스틸 공개
입력 2023-03-16 10:28 | 수정 2023-03-16 10:28
재생목록
    ‘킬링 로맨스’에서 ‘조나단 나’ 역할을 맡은 이선균이 변신을 예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남다른 텐션과 감각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화적 경험을 제공할 영화 '킬링 로맨스'에서 정말 남다른 텐션의 캐릭터 ‘조나단 나’ 역할을 맡은 이선균의 변신이 화제다. [감독: 이원석 |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처스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이창, 쇼트케이크㈜]

    영화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로 오는 4월 14일(금) 개봉 소식을 알렸다.

    1차로 공개된 스틸들을 통해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며 4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킬링 로맨스’에서 오랜만에 스크린 컴백하는 이선균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추구하며 아우라를 발산해 화제다. 이선균이 맡은 ‘조나단 나’(영문명: JOHN NA)는 남태평양 ‘콸라섬’에서 자수성가한 재벌로서 완벽한 사업 수완과 남다른 비주얼이 매력적인 인물. 높은 자존감과 자긍심으로 똘똘 뭉친 조나단 나는 은퇴를 결심한 톱스타 ‘여래’(이하늬)에게 첫눈에 반해 청혼을 한다. 행복할 것만 같았던 이들의 결혼생활은 조나단의 광기 어린 집착으로 인해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하고, 그는 여래의 변심에 대응하기 위해 남다른 작전을 짜게 된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2001년 데뷔 이래 가장 충격적인 비주얼로 변신한 이선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흡사 아랍 왕자를 떠오르게 만드는 ‘조나단 나’라는 전대미문의 캐릭터는 '킬링 로맨스'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연출을 맡은 이원석 감독은 ”‘나의 아저씨’ 속 이선균 연기를 보면서 저 배우를 망가뜨리는 것을 상상해 봤다. 이선균은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웃긴 사람 TOP5 안에 들기 때문에 '킬링 로맨스' 를 잘 소화할 수 있을 거라 믿었다”고 전했다.

    '킬링 로맨스'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신선한 작품으로 버라이어티한 시공간 판타지와 신선하고 기발한 각본과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로 '남자사용설명서'의 이원석 감독과 '뷰티 인사이드'의 박정예 작가가 손을 잡았다.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금) 개봉한다.



    백아영 / 사진제공 롯데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