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어서와 한국은' 영국 친구들, 스크린 골프장 첫 방문...치맥 파티?!

'어서와 한국은' 영국 친구들, 스크린 골프장 첫 방문...치맥 파티?!
입력 2023-03-16 13:51 | 수정 2023-03-16 13:51
재생목록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이 스크린 골프장의 매력에 빠졌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영국 친구들이 한국 스크린 골프에 첫발을 내디딘다.

    이날 방송에서 친구들의 부산 여행 가이드로 함께하는 호스트 팀은 본인이 평소 즐기는 여가 활동을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실내 골프장에 방문한다. 영국에서는 일상 스포츠로 골프를 즐기지만, 세 친구는 야외 골프장이 아닌 스크린 골프장은 처음 방문한다고.

    최첨단 시설을 갖춘 한국 스크린 골프장의 모습에 깜짝 놀란 영국 친구들은 전직 프로 골퍼 팀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히 팀도 긴장하게 만드는 골프 실력자가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팀은 스크린 골프장에서 친구들과 꼭 해보고 싶었다며 치맥 먹방을 펼친다. 친구들은 갓 튀긴 치킨과 시원한 맥주의 완벽한 조합에 빠져들고,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실내 골프장 문화에 한껏 매료된다.

    한편 팀과 영국 친구들의 첫 스크린 골프장 체험기는 오늘(16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백아영 /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