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소년판타지' 전 세계 동시 방송 관계로 첫 방송 30일로 연기

'소년판타지' 전 세계 동시 방송 관계로 첫 방송 30일로 연기
입력 2023-03-17 09:02 | 수정 2023-03-17 09:02
재생목록
    ‘소년판타지’의 첫 방송이 연기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이 첫 방송이 한 주 연기된다고 알렸다.

    ‘소년판타지’ 측은 “첫 방송을 한 주 연기하게 됐다. 일본 최대 OTT 플랫폼 ‘ABEMA’(아베마), 네이버 NOW 등 동시 방송을 원하는 글로벌 OTT 플랫폼들 중계로 첫 방송 날짜를 연기하기로 확정했다”라고 전하며 “'소년판타지'의 기대감에 힘입어 미주, 유럽 등 글로벌 플랫폼의 요청이 많다. 콘텐츠 유통을 위한 자막, 번역 등 여러 가지 작업이 필요해 기존 3월 23일에서 30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라며 "프로그램을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년판타지’는 '프로듀스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등을 만든 한동철 PD가 제작을 맡은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젝트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전 세계 1000여 명의 지원자들이 몰리기도 했다.

    한편 ‘소년판타지’는 일본 외에도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중동, 인도 등에서도 동시 중계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에 있‘소년판타지’는 오는 3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MBC와 ‘ABEMA’(아베마), 네이버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백아영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