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물 건너온' 장윤정, 말 많은 아이 영재 가능성 높단 말에 "하영아 됐다 됐어!"

'물 건너온' 장윤정, 말 많은 아이 영재 가능성 높단 말에 "하영아 됐다 됐어!"
입력 2023-03-17 09:50 | 수정 2023-03-17 09:50
재생목록
    ‘물 건너온 아빠들’ 장윤정, 인교진, 김나영이 “말 많은 아이가 영재일 확률이 높다”는 이야기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환호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9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25회에는 영재전문가 노규식 박사가 등장한다. 강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육아 솔루션을 알기 쉽게 풀어줘 ‘대한민국 부모들의 육아 멘토’로 꼽히는 노규식 박사는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과 만나 “육아 선배이자 동지로 함께 얘기하고 싶어서 왔다”며 설렘을 드러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스튜디오에 영재전문가 노규식 박사가 등장하자 여기저기서 질문이 쏟아진다. 그중 일본 아빠 미노리는 어려운 한글은 기본, 어려운 한자도 쓱쓱 받아 적고 세 자릿수 덧셈도 암산으로 뚝딱해 감탄을 자아냈던 리온이를 떠올리며 “아이가 영재인지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라고 질문한다. 장윤정은 “좋은 질문이다. 궁금하다”며 귀를 쫑긋 세운다.

    노규식 박사는 “글을 빨리 깨치는 것보다 말이 많은 아이가 영재일 확률이 높다”고 설명하며 우리 아이가 영재인지 알아보는 법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이를 듣던 장윤정, 인교진, 김나영은 각자의 아이들을 떠올리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됐다! 됐어”라고 환호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뉴질랜드에서 물 건너온 아빠 제이콥과 만 11살 아들 쥬드, 만 9살 딸 클레어가 처음으로 등장한다. 새 얼굴이 등장에 장윤정과 김나영은 “인물이 참 좋으시다”, “옆모습에서 다니엘 헤니가 살짝 보인다”며 환호(?)한다는 전언. 이에 뉴질랜드 아빠 제이콥은 “다니엘 헤니는 아니고, 다니엘 봤니?”라고 입담을 자랑했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영재 이야기에 장윤정과 인교진이 환호한 현장은 19일(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아영 / 사진제공 MBC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