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윤여정, '스타워즈' 세계관 초대할 수도"…정이삭 감독의 소망

"윤여정, '스타워즈' 세계관 초대할 수도"…정이삭 감독의 소망
입력 2023-03-17 10:55 | 수정 2023-03-17 10:57
재생목록
    '만달로리안3' 정이삭 감독이 '미나리'로 인연을 맺은 배우 윤여정과 다시 한 번 작업해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7일 오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 시즌3 연출을 맡은 정이삭 감독 화상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만달로리안' 시리즈는 디즈니+ 최초의 오리지널 시리즈이기도 하다. 이번 시즌3는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포스를 다루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그로구가 다시 만나, 만달로어 행성으로 향하며 펼쳐지는 원대한 여정을 그렸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 눈여겨 볼 점은 정이삭 감독의 합류다. 영화 '미나리'로 제78회 골든 글로브 외국어 영화상을 수상한 정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더해졌다.

    이날 정 감독은 함께 작업해보고 싶은 한국 배우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미나리'로 인연을 맺은 윤여정을 지목했다. 그는 "윤여정은 내가 함께했던 최고의 배우다. 다시 한 번 더 만나고 싶다. 기사기 나갔을 때, 정이삭 감독이 100% 윤여정을 생각하고 있다는 걸 윤여정이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가능하다면 윤여정을 스타워즈 은하계로 초대할 수 있을 지 모르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이삭 감독의 '만달로리안3'은 지난 8일 공개됐다.

    백승훈 / 사진제공 디즈니플러스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