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한친자'들이 쏘아 올린 작은 공! '한산 리덕스' GV 개최

'한친자'들이 쏘아 올린 작은 공! '한산 리덕스' GV 개최
입력 2023-03-17 11:43 | 수정 2023-03-17 11:43
재생목록
    영화 ‘한산 리덕스’가 GV를 진행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592년 임진왜란 초기,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다룬 ‘한산 리덕스’가 3월 19일(일) GV 행사를 개최한다. [감독: 김한민 ㅣ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빅스톤픽쳐스]

    1592년 임진왜란 초기, 조선의 운명을 건 해전을 앞둔 이순신 장군의 고뇌와 전투에 임했던 이들의 못다한 이야기를 다룬 '한산 리덕스'가 19일(일) CGV 연남에서 '한산 리덕스' GV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김한민 감독의 팬클럽 ‘비녀단’의 자발적 기획과 요청으로 성사된 이례적인 행사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비녀단’은 지난해 '한산: 용의 출현'으로 생겨난 김한민 감독의 팬덤으로, 영화 홍보 활동 당시 감독의 긴 머리를 장식했던 ‘비녀’에서 이름을 따왔다.

    이처럼, 개봉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는 관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김한민 감독을 비롯해 '한산 리덕스'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와키자카 사헤에’ 역의 이서준, ‘아타나베 시치에몬’ 역의 박재민, ‘송희립 장군’ 역의 윤진영, ‘녹도만호 정운’ 역의 김재영이 참석, 역대급 팬서비스를 예고한다. 그동안 미처 전하지 못했던 영화 속 뒷이야기는 물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풀어내며 ‘한친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함께 하는 스피드 퀴즈, 명대사 퀴즈,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까지 진행해 '한산 리덕스'의 열혈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더욱 풍성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아내며 완성형 전쟁 액션 대작으로 자리 잡은 영화 '한산 리덕스'는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백아영 / 사진제공 롯데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