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iMBC 연예
기자이미지 iMBC 연예

前 이달소 희진·김립·진솔·최리, 트리플에스 소속사行 [공식입장]

前 이달소 희진·김립·진솔·최리, 트리플에스 소속사行 [공식입장]
입력 2023-03-17 17:24 | 수정 2023-03-17 17:24
재생목록
    그룹 이달의 소녀 출신 희진, 김립, 진솔, 최리가 새 소속사를 찾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7일 모드하우스는 "당사는 2023년 3월 17일 이달의 소녀 전 멤버 전희진, 김정은, 정진솔, 최예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전희진, 김정은, 정진솔, 최예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팬 여러분과 아름다운 추억들을 더욱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린다"며 "앞으로도 전희진, 김정은, 정진솔, 최예림과 모드하우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달의 소녀 출신 네 멤버는 최근 전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를 상대로 낸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이 인용됐다. 이들이 속하게 된 모드하우스는 그룹 트리플에스 등이 소속돼 있다.

    [이하 모드하우스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모드하우스입니다.

    당사는 2023년 3월 17일 이달의 소녀 전 멤버 전희진, 김정은, 정진솔, 최예림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모드하우스는 전희진, 김정은, 정진솔, 최예림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팬 여러분과 아름다운 추억들을 더욱 많이 만들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전희진, 김정은, 정진솔, 최예림과 모드하우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승훈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인기 키워드

        취재플러스

              14F

                엠빅뉴스